A/S CENTER
BACK

골프클럽 관리방법

Warranty, Care, and Repair

클럽의 성능을 유지하면서 장기간 사용하기 위해선
클럽 사용 후 꼭 손질을 해 주십시오.
헤드
01

클럽의 페이스 면, 솔 등에묻은 모래, 진흙, 풀 등을 브러싱 하여 털어내 주십시오.

02

마른 수건으로 더러운 물기를 닦아 주십시오.

03

전용 무스, 오일, 클리너 등을 사용해 주십시오.

04

헤드의 소재에 따라 손질 방법이 틀리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손질해 주십시오.

연철소재

헤드 표면에는 도색 또는 도금 가공을 하였습니다. 소프트한 연철 소재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서아주 얇은 막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강산성이나 혼합 녹제거제, 클린저, 스틸수세미 등을 사용한 손질법은 헤드 표면의 흠이나 녹의 원인이 되므로 사용을 피해 주십시오. 연철 본래의 부드러움을 살리기 위해 표면에 산화 피막 처리를 하여 아주 작은 녹도 생기기 쉽기 떄문에 사용후에는 즉시 수분이나 먼지를 닦아 내고 전용 오일을 사용한 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내 주십시오.

카본

금속에 비해 카본 헤드나 카본 페이스는 소재의 성질 상 사용하는 동안에 페이스 면과 솔부에 마찰이 생기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바랍니다.

스틸, 티탄, 알루미늄, 동합금

수분이나 먼지가 묻은 채로 보관하거나 자동차, 트럭 등의 습기가 많은 곳에 장시간 방치해두면 녹이나 부패가 발생할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메탈 헤드의 도금

일반적으로 메탈 헤드 우드에는 도금처리가 되어있는데 풀과의 마찰, 볼이나 모래의 충격에 의해도금이 마모되거나 벗겨질 수가 있지만 헤드본체에 흠집이 생기지 않는 한 파손의 원인이 되지 않습니다. 합성이아닌 메탈헤드 전용 클리너를 사용해 주십시오.